평택촌놈

대표이사 인사말

주식회사 평택촌놈은 창사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족과 친구에게 제공하는 투자정보'를 신조로 수많은 개인투자자에게 주식투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제가 대한민국 주식전문가 1세대로 2000년에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100만여 명이 넘는 회원을 경험하면서 내린 결론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주식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고, 개인 투자자 혼자서 생존하기는 너무나 어렵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인 저금리 기조가 지속하면서 많은 사람이 재산증식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주식투자를 포함한 재테크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은 증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개인투자자가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투자 방식을 습득하기보다는 순간의 감정에 치우친 '뇌동매매'를 반복하다 시장에서 이탈하곤 합니다.

왜냐하면, 주식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는 상대적으로 자본과 기법이 뛰어난 외국인과 기관투자자의 영원한 '플랑크톤'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들과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순간의 감정을 따라가는 매매가 아닌 위험관리와 수익 추구를 동시에 고려하면서 과정이 합리적인 매매를 반복하는 '정석 투자'를 추구해야 합니다.

(주)평택촌놈은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을 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정석 투자가 무엇인지, 왜 정석 투자를 해야 하는지, 올바른 주식투자가 무엇인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주)평택촌놈의 임직원은 지금까지 추구하고 이행했던 '정직'과 '신뢰'에 기반을 두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1,500만 명의 개인 투자자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주식회사 평택촌놈 대표이사 정 오 영